제니퍼는 최근 Daft. 제니퍼 관리 경험과 소매 년간의 번호를했다 주요 전문 소매 업체로부터 채용된 후 해리슨 브라더스에 합류했다. 인터뷰를하는 동안, 그녀는 그녀의 가게에서 인적 자원학과 그녀의 인식에 대해 얘기. "내 생각엔 그들이 역시 내부적으로. 브렌다는 그녀의 직원의 나머지 대부분의 시간을 집중하고 하루를 계속 고군분투 것 같다 - 내가 만약 그들이하거나하지 않거나있습니다. 우리 가게하는지 모르겠 하루 활동. 매우 높은 경험을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매출. 함께하는 새로운 전략적 방향을하지만, 난 인간이 자원을 필요한 핵심 선수를 더해야합니다. 그것은 우리가 팔고 싶은 물건을 구하기 힘든 건 아니지만, 우리는 누가하는 방법 물건을 아는 사람이 필요하고 방법 고객에게 판매하고있다.이 변화의 많은 회사에 갈 수있습니다. 그것은 잠시 동안 부드럽게 탈 수 없을거야. 우리는 모든 방법을 다르게해야 할 것들이 더 나은 경쟁력을 유지하는 법을 배워야 할거야. 우리 인적 자원 사람도 예외는없습니다. "
인터뷰 작업 관리자와
팻 Hartlake, 운영 관리, 인적 자원 부서와 상호 작용에 관한 이야기 : "나는 인적 자원학과와 좋은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. 매케인 소매 사업을 잘 이해하고, 그리고 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가게 운영 그녀의 지식과 감동입니다. 그들은 어느 위치에 빈 매출 작성 느린되었고, 그들은 항상 최대한 빨리 그들이해야 응답하지 않습니다. 그들은 정말 일손이 것 및 대부분의 시간을 들것.
"나한테 무슨 뜻의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. 몇 주 전, 나는 어느 지점으로 진화했다 직원 상황에 직면하게되었다 내가 어디 해지 필요하다고 느꼈다. 난 인적 자원 부서가 사건에 대해 간 물론 모든 기지를 적용했다. 함께 모든 새로운 법률을 오늘 필요로 한 결정에 신중해야합니다. 그들은 절대 안하더 헤지하지 않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생산할 수있다. 전에 어떤 도움을 얻은 나는 거의 2 주간이나 기다려야했다 그들이. 한편, 직원과 상황 악화 지속. 난 그들의 거부감 새로운 사람들을 모집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판매 직원을 이해 해지할 수있습니다. 방법이 있음, 그러나, 오래된 시스템이 훨씬 덜 복잡한 것 같았다. 부서 관리자가 어떻게 자신의 부서에서 온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을 안다고. 내가 틀렸다! 내가 아는 마대로 우리가 아마 더 큰 인적 자원 부서가 필요 할거야 성장을 계속합니다. "
(원본 각색 : Nkomo, S., Fottler 봐라, M, & 맥아피, RB. 2005, 인적 자원 관리 응용 프로그램. 톰슨은 사우스 웨스턴, 오하이오, pp. 10-14)
응답자 인적 자원 관리 책임의 목록을 부여했고 (아주)은 중요하지 5 (매우) 중요한 1의 규모를 사용하여 성능을 가게에 자신의 중요성을 평가하도록 요청. 응답의 모든 매장에 대한 집계됐다. 테이블에있는 숫자는 각 항목에 대한 의미 평가를 나타냅니다. 설문지의 모든 인적 자원 관리 및 매장 관리자에 의해 각 점포에서 완성되었다.
사례 연구 작업
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결해야 할 사례 연구 분석 평가 :
1. 매케인 의원은 어떻게 인적 자원 관리자로서 그녀의 역할을 볼 수는 무엇입니까?
2. 해리슨의 비즈니스 전략은 무엇입니까?
3. 어떤 구조와 인적 자원의 직원입니까?
4. 별첨 1.5 Analyse 데이터입니다. 영향은 무엇입니까?
5. 조직의 크기와 전략적 목표, 인적 자원 개발 기능을 평가하는 해리슨 브라더스 할 것이다. 문제를보고 어떻게? 어떻게 주요 인적 자원 관리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을까?
사례 연구 보고서 형식으로 준비를 정당화하기 위해 필요한 참고 자료를 활용하여 답변을 지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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